엘옴므-ELHOMME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 BANK info
    국민은행 929001-01-319922
    우리은행 1005-902-947658
    예금주 : 엘옴므
  • C/S Center
    070-7703-5984 / 070-7703-5961
    OPEN. AM 10:00 ~ PM 5:00
    LUNCH. PM 1:00 ~ PM 2:00
    SAT.SUN.HOLIDAY CLOSE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 반품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4-12-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097









배송문의입니다.

엘옴므는 “대한통운 (1588-1255 / www.doortodoor.co.kr) ”을 전용택배로 배송합니다.

▶ 엘옴므에 배송기간은요,
평균적으로 입금확인(오후6시 이전기준) 다음날부터
주말, 공휴일 제외해서 2-5일정도 소요됩니다.
주문폭주상품/신발(수제화)/악세서리(핸드메이드)/특정제작상품인 경우
주말,공휴일 제외하고 7~10일정도 소요됩니다.
결제후 입고지연 및 품절이 될경우에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 상품의 배송 조회를 하려면,
 상품주문후 입금/결제 완료가 된 다음 회원로그인 하신후 [주문조회]나 [MY SHOP]에서 확인가능하시며, 배송추적은 물건이 출고된 당일 오후 20시 이후로 확인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주문번호]를 입력해야 주문조회 및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배송상태가 [배송중]인 경우에는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발송일로부터 1~3일(제주도/산간지역은 2~4일)내로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 여러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오셨나요~
상품에 따라 입고 및 제작되는 시간차이가 있기때문에 여러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께는 입고된 상품들부터 순차적으로 선발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미배송된 상품들은 [MY SHOP]를 통해 고객님께서도 직접 확인가능하시며, 미배송된 상품들은 상품입고가 되는데로 순차적인 발송이 됩니다. 상품입고가 되는 과정에 있어서 사정상 일반적인 입고날짜보다 지연이 되거나 품절이 되게되면 개별적인 연락을 드립니다.

▶ 추가주문후, 묶음배송을 원하시면,
묶음배송은,
시스템상 꼭 장바구니를 이용하셔야 추가적인 배송비 없이 자동묶음 처리되십니다.
이미 주문건이 있는 상태에서 추가적인 구매를 할 경우,
주문서를 새로 작성하신 다음 Q&A게시판에 문의를 해주시면 빠른 처리가능합니다.
단, 추가주문시 카드결제를 하실경우, 배송비는 적립금으로 환원되며 계좌입금을 하실경우 배송비를 제한 상품금액만 결제하시고 고객센터(070.7703.5984), Q&A 게시판으로 알려주신다음 수동확인을 받으셔야합니다.
*이때 근무시간을 이외에 시간의 주문은 답변이 늦어질수 있습니다.
이미 주문건이 있는 상태에서 추가적인 구매를 하고 묶음배송요청을 한경우 추가구매하신 상품이 입고가 된 후에 묶음배송을 해드리기 때문에 배송이 1~2일 더 지연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기존 주문건이 출고된 상태에서는 묶음배송이 안됩니다.)

▶ 받는 주소를 변경하려면,
주소지 변경은 오후2시 이전까지 고객센터(070.7703.5984)로 연락을 주시거나
마이페이지의 배송전 변경/취소문의 게시판을 통해 변경요청을 하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상품이 출고된 이후에 주소 및 상품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엘옴므는 헤외배송도 하고있습니다~
해외배송은 국내배송과 똑같이 주문해주시고 상세 주소란에 이름, 해외주소,전화번호, 우편번호를 영어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한국에서 연락될 수 있는 번호도 적어주시면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카드로 하시려면 주문하신 금액만 결제해주시고 각 나라마다 배송비가 다르므로 저희가 배송비 확인후 개인결제창 만들어 드리면 고객님이 결제하시면 완료됩니다
(단, 한국의 MASTER/VIZA 카드로만 결제됩니다)
해외송금으로 보내실 경우에는 저희가 대략적인 배송비 알려드리면 고객님께서 포함해서 입금해주시고 배송비는 무게나 국가에따라서 달라집니다. 혹시나 갑자기 품절되거나 입고지연되는 경우가 생길수 있기 때문에 이메일 체크 꼭 해주시고 문의사항은 게시판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반품 교환 문의
 ▶ 엘옴므 전용택배 CJ택배사를 이용해주세요.
   타 택배사를 이용시 2,500원 이상 발생되는 금액은
   추가 청구되실 수 있으니 고객센터를 이용해 교환/반품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주소입니다.

   구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동 418-7 2층 엘옴므

   도로명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한천로2길 81 (우) 02634


반품문의
반품은 상품수령후 7일이내로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7703.5984)로 반품접수를 해주시길 바라며,

상품이랑 같이 보내드린 반품환불안내장에 반품사유를 간단히 적어서 반품배송비와 함께 동봉후 대한통운 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타택배로 보낼시에는 꼭 선불로 발송해주세요 착불로 발송될경우 반송 및 착불비용을 따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 모니터와 실색상이 다르다고 생각될 경우, 
색상차이는 모니터마다 해상도나, 농도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기에
먼저 휴대폰 화면이나 표준 모니터 상으로 비교해보시고,
사이즈의 경우 상세 설명에 CM, INCH 가 표기되어 있사오니
고객님께서 상품의 치수를 재보시어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 부분에서 받으신 상품이 사이즈나 색상에 차이가 큰 경우
불량으로 간주되오니 고객센터(070.7703.5984)로 상담 신청을 접수해주시면
불편없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옷이 문제가 있을 때, (세탁/착용 전 상품에 하자가 있는지 재차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 시 생길 수 있는 상품의 구김이나 생산 시 생길 수 있는 마감처리 미흡 부분, 워싱으로 인한 옷 틀어짐 등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상품의 문제가 있어도도 세탁 및 착용 후엔 교환/환불이 불가하므로 이점 숙지 하시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밥, 먼지 등 제거가 가능한 상품은 불량 및 교환 사유가 되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색상은 모니터 설정 및 환경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워싱된 제품이나 데미지, 전체적으로 프린트 무늬가 들어간 원단의 경우, 워싱 위치나 데미지모양, 무늬 등이 약간씩 다를 수 있습니다.
*개별 주문하여 제작하는 수제화 및 핸드메이드 제품은 제품의 특성상 단순변심으로 인한
 취소, 교환, 반품은 불가하므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데님 소재 및 컬러감이 강한 의류의 경우 소재의 특성상 밝은 소재(의류, 가방, 슈즈)와 함께 착용시 이염가능성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세요.


▶엘옴므에 실수로 불량 또는 오배송일 때,
고객센터(070.7703.5984)또는 게시판 접수후 반송을 걸어드립니다-
오배송된 내용안내장을 동봉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상품은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서만 보내주셔야 하며,
타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착불 배송비용은 모두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니
이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고객님의 변심일때는,
고객님께서 상품을 받으신 수령일로부터 정확히 7일 이내에 고객센터(070.7703.5984)또는 게시판 접수후 저희쪽에 상품이 도착하셔야 가능하시며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부담이십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상품이 엘옴므에 도착하면 상품확인 후 2~5일(공휴일,주말제외)정도 소요됩니다.
단, 별다른 내용없이 반품상품만 보내주신 경우나 환불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환불보류상태로 남게 되니 확인하신 후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7703.598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옷이 문제가 있을 때, (세탁/착용 전 상품에 하자가 있는지 재차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 시 생길 수 있는 상품의 구김이나 생산 시 생길 수 있는 마감처리 미흡 부분, 워싱으로 인한 옷 틀어짐 등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상품의 문제가 있어도도 세탁 및 착용 후엔 교환/환불이 불가하므로 이점 숙지 하시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밥, 먼지 등 제거가 가능한 상품은 불량 및 교환 사유가 되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색상은 모니터 설정 및 환경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워싱된 제품이나 데미지, 전체적으로 프린트 무늬가 들어간 원단의 경우, 워싱 위치나 데미지모양, 무늬 등이 약간씩 다를 수 있습니다.
*개별 주문하여 제작하는 수제화 및 핸드메이드 제품은 제품의 특성상 단순변심으로 인한
 취소, 교환, 반품은 불가하므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데님 소재 및 컬러감이 강한 의류의 경우 소재의 특성상 밝은 소재(의류, 가방, 슈즈)와 함께 착용시 이염가능성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세요.


 <<반품시 적용되는 배송비>>
 구매한상품 모두 반품할경우 배송비 5천원 (보내드린 2500 엘옴므가 받은2500) 구매자부담
 반품할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금액이 5만원 미만일경우 배송비 5,000 구매자부담
 반품할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금액이 5만원 이상일경우 배송비 2,500 구매자부담
 불량/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일경우 배송비 전액 엘옴므가 부담 합니다.
 불량/오배송으로 인해 컬러교환이나 다른상품과 묶음 반품할 경우
 위에 내용에 한하여 배송비 2,500 구매자부담

교환문의
대한통운(1588-1300) 전화로 반품접수해주시고 착불로 보내주세요.
(타택배로 보낼시에는 꼭 선불로 발송해주세요. 착불로 발송될경우 반송 및 착불비용을 따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상품이 엘옴므에 도착하면 상품확인 후 다음날부터 배송이 시작되어서 평균적으로 주말,공휴일 제외하고 2~7일 내로 수령가능합니다. 품절, 입고지연등의 사유로 지연이 될 수 있으며, 이런 경우에는 개별연락드립니다. 이 기간후에도 받아보지 못하셨다면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7703.598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상품착용흔적이 발견되면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교환 가능날짜 이후로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불량상품일 경우 고의로 훼손한 흔적이나 착용한 흔적이 발견되면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오배송된 상품의 경우 색상, 실측의 차이가 약간은 있을 수 있기때문에 보내주시기전에 한번 더 확인해주시고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배송비 안내
고객변심의 교환은, 왕복배송비 5천원 구매자부담
상품불량,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왕복배송비 전액 판매자부담
상품불량, 오배송으로 인해 다른상품, 사이즈, 색상으로 교환의 경우
왕복배송비중 2500원 구매자부담
상품불량, 오배송으로 인해 구매상품 중
다른상품도 묶음교환의 경우 왕복배송비중 2500원 구매자부담
(대한통운이 아닌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이용해주세요.
착불로 이용시 반송 및 착불비용을 따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환불

▶반품신청을 했는데, 환불이 언제되나요?
반품신청 접수 후 상품이 엘옴므에 도착하면 접수 후 확인차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1~3차 통화 연결 시도 후에도 고객님과 연락이 이뤄지지 않으면 미해결 상태로 넘어가시게 되어 처리가 빠르게 완료되지 못해 반품접수와 환불처리가 지연되실 수도 있습니다.

▶ 빠른 반품을 위한 tip!
반드시 반품신청 시 반품 상품과 왕복배송비 동봉을 해주시고,
현금 결제 시 환불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를 접수증에 작성해 보내주셔야 합니다.
(만약 환불 금액이 상품금액과 다를 경우, 환불 금액에서 동봉되지 않은 배송비를 제외하고
환불되실 수도 있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
   접수되신 날로부터 카드회사에서 고객님께 매입되는 기간은 7일정도 소요되십니다.

▶ 적립금
   환불 시 게시판이나 상담원을 통해 의사를 전해주시면 그 즉시 바로 처리되십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